uniK 인기기사

국민대학교 시크릿 맛집
‘PLACE N’으로 쳐들어간 삼대장 챌린져스

‘국민大도전’ ‘플레이스 앤’ 빵집 탐방 편 유튜브 크리에이터 ‘삼대장’ 언론정보학부 11학번

‘국민大도전’에 대한 ‘삼대장’의 말말말

이번 국민大도전의 목표는 ‘국민대학교 복지관 내에 위치한 빵집 ‘Place N(플레이스 앤)’ 털기’입니다. 플레이스 앤에서 판매하는 모든 종류의 다양하고 신기한 빵들을 소개하고, 남김없이 먹는 도전을 했습니다!
국민대 복지관에 입점해있는 빵집 플레이스 앤은 다양한 빵은 물론, 높은 퀄리티의 맛으로 국민대 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데요! 입소문이 퍼져 정릉에 사는 주민분들도 찾아와 빵을 산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빵집의 매력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그 비밀을 파헤쳐보기 위해 삼대장이 나섰습니다. 플레이스 앤의 최고 인기 메뉴 ‘연유 바게뜨’부터 일본식 볶음면이 들어간 ‘야끼소바 빵’까지, 총 26종류의 빵을 모조리 먹어봤습니다. 플레이스 앤의 빵을 하나하나 리뷰하며 어떤 빵을 먹을지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해 플레이스 앤의 빵을 모두 리뷰하기 위함이죠! 더불어 삼대장이 모든 종류의 빵을 다 먹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도 지켜봐주세요. 자, 과연 삼대장의 국민大도전 4편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삼대장 챌린져스 플레이스 앤 빵집 탐방 편 체크 포인트는?

벌써 삼대장이 진행하는 국민대학교 웹진 K-튜브의 네번째 영상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1편 청향 편에 이어 다시 돌아온 먹방 영상인데요. 그 먹방 장소로는 국민대학교 복지관에 있는 빵집, PLACE N(플레이스 앤)입니다. 국민대 학생이면 모를 수 없는,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라고 하는 데요. 그래서 이번 삼대장 챌린져스는 플레이스 앤의 빵을 모두 먹어보는 영상입니다. 일명 '빵집털기!!' 지금부터 살펴보실까요?

플레이스 앤 복지관 빵집에 들어가고 슬슬 발동을 거는 삼대장, 빵 종류별로 한 개씩 담기 시작하는데요. 다양한 듣도 보도 못했던 빵 이름과 빵모양이 이곳에 있는 게 신기하네요. 26종이나 되는 빵 모두 한 가지씩 담았는데요.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부터 드네요. (웃음)

26종 모두 계산하고 다시 빵 종류를 설명하는데, 프렌차이즈 빵집에 없는 빵들이 보이는데요.(@.@) 그 중에서 '야끼소바 빵', '연유 바게트 빵', '오징어 먹물 치즈빵', '앙 버터 빵' 등을 보니 영상으로 살펴만 봐야 한다는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앙 버터는 팥앙금과 버터와의 조화로 구성된 빵인데요. 이름도 특이 하지만 맛도 너무 기대되는 빵이네요.

플레이스 앤은 바게트 빵이 특화되어 있는 빵집인데요. '베이컨 치즈바게트 빵', '포테이토 치즈 바게트 빵' 등이 눈에 띄는 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 끝나고 드디어 사온 빵을 삼대장이 먹기 시작하는데요. 얼마나 맛있는지는 삼대장의 표정을 읽으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영상을 보시면 4분 48초에 빵을 먹기 시작해서 11분 5초 모든 빵이 없어지는데요. 빵을 다 먹는 미션은 성공했지만 배 아프다는 삼대장. 쉽지 않은 미션이었다며 스스로 박수를 쳐주네요. 빵이 지겨웠는지 이번 미션으로 '빵돌이'에서 벗어나겠다고 선언하는데요. 혹시 삼대장이 빵을 다시 먹기 시작하면 국민대 웹진으로 제보 부탁드릴게요! ^^;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 수상한 크리에이터들, 삼대장은 누구? ★

유튜브 채널 삼대장은 국민대 학생 3인으로 결성돼 있다. ‘도전의 아이콘’을 모토로 다양한 방면에서 도전 거리들을 찾아 실제로 직접 도전하는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장래희망을 마음속에 품고 있지만, 당장은 취직자리를 걱정해야 하는 대학생, 그것도 4학년들이 ‘전공수업’을 듣다가 크리에이터를 해보겠다고 유튜브에 뛰어들었다. 대학생의 패기로 기네스 기록에 도전하는 ‘기네스 브레이커’, 실생활에서의 도전 거리들을 찾아 직접 도전해보는 ‘삼대장 챌린져스’와 ‘삼대장 플레이’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유튜브 내에서 ‘도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삼대장의 구독자 수는 약 11만 명, 평균 콘텐츠 조회 수는 10만 view 이상 달성, 콘텐츠의 누적 조회 수는 약 1천 9백만 회에 달하고 있다.

삼대장 팀명은 만화 '원피스'의 해군 대장 삼인방에서 착안했다. 위엄 있는 해군 대장 캐릭터들처럼,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로 탄생하기 위한 바람을 담은 것이다. 대학교 4학년을 맞이한 삼대장이지만, 여전히 취업 아닌 새로운 길을 모색 중이다. 여전히, 청춘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다.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 기사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