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K 인기기사

‘삼대장’ 그들의 유튜브 영상 개봉러시~!
국민대학생의 시크릿 맛집 파헤치기

‘국민大도전’ 청향 편 유튜브 크리에이터 ‘삼대장’ 언론정보학부 11학번 #Episode_01

‘국민大도전’에 대한 ‘삼대장’의 말말말

삼대장 챌린져스 ‘국민大도전’ 청향 편은 2017년 국민대학교의 슬로건인 ‘도전하는 국민*인’의 정신이 가장 잘 녹아 있는 ‘삼대장 챌린져스’라는 프로그램으로 제작됐습니다. 바로 ‘도전정신’이라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죠.

‘국민大도전’ 시리즈의 첫 번째 콘텐츠인 만큼, 인터넷/모바일 영상 콘텐츠 중에서 가장 트래픽 량이 많은 ‘먹방’으로 제작됐답니다. 국민대학교 웹진 독자 여러분들도 요즘 인기있는 먹방에 관심이 높으시겠죠?

이번 도전의 장소는 국민대학교 내 위치한 식당 ‘청향’입니다. 청향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음식을 저희 삼대장이 모두 소개하고, 남김없이 먹어 버리는 것이 도전 과제인데요. 결과는 영상을 보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청향은 국민대학교 학생을 비롯해 누구나 식사 할 수 있는 곳이라는 것, 잘 모르셨죠? 삼대장은 ‘국민大도전’ 청향 편을 통해서 교내 학생들은 물론 대외에 청향을 알리고 이를 통해 ‘학생들을 위해 좋은 환경 및 서비스를 갖추고자 하는’ 국민대학교의 노력을 알리고자 합니다.

삼대장 역시 국민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인 만큼, 청향의 에피소드만 다루지는 않았답니다. 식당을 찾아가며 국민대학교 학생으로서 학교 이곳저곳에 대한 설명과 초록이 우거진 학교 전경도 볼 수 있어요. 자연과 어우러진 멋진 캠퍼스의 이야기,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국민大도전’청향편 체크 포인트는?

‘국민大도전’이라는 도전 주제를 정해서 국민대의 학식인 ‘청향’에서 나오는 모든 메뉴를 소개하고 음식을 남기지 않고 모두 비우는 것을 목표로 한 영상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메인 메뉴를 다 비운 것이 보이시나요? 정말 와우! 대단합니다~~!! 저렇게 먹고도 겨우 남은게 김치랍니다. 김치로 입가심하는 거 보이시나요? (웃음)

드디어! 미션성공!! 정말 국민 大도전이었습니다~ 보이시나요? 저 배불러 하는 모습들이. 영상을 통해 더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 수상한 크리에이터들, 삼대장은 누구? ★

유튜브 채널 삼대장은 국민대 학생 3인으로 결성돼 있다. ‘도전의 아이콘’을 모토로 다양한 방면에서 도전 거리들을 찾아 실제로 직접 도전하는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장래희망을 마음속에 품고 있지만, 당장은 취직자리를 걱정해야 하는 대학생, 그것도 4학년들이 ‘전공수업’을 듣다가 크리에이터를 해보겠다고 유튜브에 뛰어들었다. 대학생의 패기로 기네스 기록에 도전하는 ‘기네스 브레이커’, 실생활에서의 도전 거리들을 찾아 직접 도전해보는 ‘삼대장 챌린져스’와 ‘삼대장 플레이’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유튜브 내에서 ‘도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삼대장의 구독자 수는 약 11만 명, 평균 콘텐츠 조회 수는 10만 view 이상 달성, 콘텐츠의 누적 조회 수는 약 1천 9백만 회에 달하고 있다.

삼대장 팀명은 만화 '원피스'의 해군 대장 삼인방에서 착안했다. 위엄 있는 해군 대장 캐릭터들처럼,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로 탄생하기 위한 바람을 담은 것이다. 대학교 4학년을 맞이한 삼대장이지만, 여전히 취업 아닌 새로운 길을 모색 중이다. 여전히, 청춘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다.

지금까지 삼대장의 유튜브 채널소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삼대장, 그들의 도전정신은 계속~쭉 이어집니다.
기대해 주세요.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 기사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