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K 인기기사

나의 유니크를 소개합니다.

uniK는 국민대학교 홍보팀이 연 8회 발행하는 온라인 웹진으로, 다른 생각, 다른 미래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인생설계와 진로선택의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양질의 콘텐츠와 흥미로운 아이템이 가득한 uniK는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지지하는 유니크한 프로젝트입니다.

멘토 데이트

멘토 데이트

꿈을 가진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꿈을 향해 끊임없이 전진합니다.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리의 멘토들은 어떤 꿈을 가지고 도전하고, 인생을 준비했을까요? 평소 멘토로 삼고 싶었던 두 사람을 통해 이들이 20대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들을 수 있습니다.

커리어 포커스.

커리어 포커스

세상에는 많은 직업이 있고 저마다의 특성이 존재합니다. 꿈꾸는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커리어 포커스’에서는 각 분야의 취업 비결과 함께 전문적인 영역에 대한 소개, 장·단점을 낱낱이 공개합니다.

코칭타임

코칭타임

인생 선배의 적절한 조언은 막연한 미래를 명확히 해 줍니다. 다양한 경험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젊은 멘토 조승연이 20대에게 들려주는 삶과 꿈, 비전을 세우는 비결. ‘코칭타임’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Global 탐방기.

Global 탐방기

21세기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한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요? 세계를 무대로 자신의 미래를 펼쳐나가기 위한 사람들의 글로벌 도전기. ‘글로벌 탐방기’는 시행착오와 경험을 통해 그들이 얻은 정보와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스타트UP

스타트UP

도전은 청춘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특권입니다. 평범한 취업 대신 창업에 도전해 자신이 원하는 꿈을 현실화 시켜가는 사람들. 그들이 창업의 씨앗을 찾기까지 과정은 물론, 여러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와 성공의 스토리를 ‘스타트업’에서 공개합니다.

도전!모델?!

도전!모델?!

일상 탈출의 짜릿한 경험! ‘도전!모델?!’은 꿈 많은 20대를 위한 변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신 안에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열정, 또 다른 ‘나’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전!모델?!’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