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기사
보기

uniK 소개

나의 유니크를 소개합니다

uniK는 국민대학교 홍보팀이 연 6회 발행하는 온라인 웹진으로 ‘다른 생각, 다른 미래’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인생설계와 진로선택의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매력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한 uniK는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지지하는 유니크한 프로젝트입니다.

피플 인사이드

캠퍼스에서 주목받는 인싸는 이유가 있다! 국민대학교의 교육철학인 공동체 정신, 실용주의를 실천하는 국민인을 통해 영감을 전하는 또래의 국민인을 만나봅니다. 국민인이 주목하는 국민인!

세상 속으로

무엇을 잘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무얼 하고 싶은지. 우리의 20대는 늘 모르겠고, 궁금한것 투성이입니다. 세상을 향해 뚜벅뚜벅 발자국을 꾸욱 새기며 지도를 새로 그리는 국민*인의 이야기. 국민*인이 경험한 세상은 어떤 곳이지요? 세상의 지도는 어떻게 그리는 것이지요?

KMU파워

특별한 사람들이 모인 국민대학교에는 어벤저스 히어로들처럼 특별한 능력을 가진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학문 간 융합을 통해 국민*인의 집단지성이 만드는 KMU 파워입니다. 팀팀Class, 알파프로젝트, HOT TEAM Class, 유레카프로젝트, 자기설계융합전공 등 자기주도학습을 일궈나가며 혁신의 성과를 만들어내는 교육 현장을 살펴봅니다.

EDU+

국민대학교에 입학을 희망하는 전국의 고등학생과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필독해야 하는 국민대학교의 모든 것. 학부 소개는 물론 청소년들을 위한 대회, 캠프, 세미나 등 교육과 입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릉 STYLE

국민대학교에 이런 일이! 정릉에 이런 일이! 국민대학교 캠퍼스 또는 국민대학교와 연계된 지역사회의 흥미로운 소식에 주목해봅니다. 국민인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수군수군 캠퍼스 이야기!

동아리 탐방

동아리 활동은 대학 캠퍼스의 추억과 낭만을 꽉꽉 채워주죠!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잔뜩 움츠러들었다면 이제는 동아리 활동으로 스트레칭 ‘쭉쭉’하고 몸 풀 차례! 국민*인의 푸른 청춘을 추앙하는 국민대의 다양한 동아리 활동들을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정보&트렌드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이 아주 많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정보와 다양한 트렌드를 교수님의 남다른 시각으로 접근해 봅니다. 국민대학교 교수님의 전문 분야를 특별한 시각과 관점으로 접근해 국민인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달합니다.

컬처 토크

우리는 다양한 문화적 배경과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합니다. 국민대학교 캠퍼스에서 마주하는 다른 지역, 여러 나라에서 온 국민*인들도 언어, 관습, 종교, 공통의 기억 등 다양한 문화적 요소로 구성된 호모 쿨투랄리스죠. 호모 쿨투랄리스가 이야기하는 문화 이야기! 다들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들을 준비 되셨나요?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