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기사
보기

uniK 소개 나의 유니크를 소개합니다.

uniK는 국민대학교 홍보팀이 연 6회 발행하는 온라인 웹진으로 ‘다른 생각, 다른 미래’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인생설계와 진로선택의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매력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한 uniK는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지지하는 유니크한 프로젝트입니다.

피플 인사이드

피플 인사이드

캠퍼스에서 주목받는 인싸는 이유가 있다! 국민대학교의 교육철학인 공동체 정신, 실용주의를 실천하는 국민인을 통해 영감을 전하는 또래의 국민인을 만나봅니다. 국민인이 주목하는 이달의 국민인!

세상 속으로

세상 속으로

무엇을 잘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무얼 하고 싶은지. 우리의 20대는 늘 모르겠고, 궁금한 것 투성이입니다. 세상을 향해 뚜벅뚜벅 발자국을 꾸욱 새기며 지도를 새로 그리는 국민*인의 이야기. 국민*인이 경험한 세상은 어떤 곳이지요? 세상의 지도는 어떻게 그리는 것이지요?

우리가 간다

우리가 간다

따뜻한 봉사의 현장에는 항상 국민인이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공동체 정신을 실현하는 국민인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봅니다. 국민대학교 캠퍼스는 물론 지역사회, 더 나아가 세상에 온기를 전하는 국민인의 이야기. 나눔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정릉 STYLE

정릉 STYLE

국민대학교에 이런 일이! 정릉에 이런 일이! 국민대학교 캠퍼스 또는 국민대학교와 연계된 지역사회의 흥미로운 소식에 주목해봅니다. 국민인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수군수군 캠퍼스 이야기!

트렌드 인사이트

트렌드 인사이트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이 아주 많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주제의 트렌드를 요리 보고, 조리 보고 구석구석 살펴봅니다. 시사부터 테크, 건강, 취미까지 알고 나면 세상이 달리 보이는 쓸모 많고 써먹을 게 많은 트렌드 소식. 세상의 속도에 발맞춰 걷거나 아니면 반 발자국 좀 더 앞서 걸어볼까요?

알려드립니다

알려드립니다

국민대학교 교수님이 지닌 남다른 시각과 혜안으로 위트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국민대학교 교수님의 전문 분야(건축, 문학, 문화, 예술 등)를 특별한 시각과 관점으로 접근해 국민인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달합니다.

EDU+

EDU+

국민대학교에 입학을 희망하는 전국의 고등학생과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필독해야 하는 국민대학교의 모든 것. 학부 소개는 물론 청소년들을 위한 대회, 캠프, 세미나 등 교육과 입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보+

정보+

알아야 하는 상식은 많고 뉴스는 넘쳐나는 시대, 국민인을 위해 국민대학교 교수님이 친절하게 나섰습니다. 국민대학교 교수님이 시의성 있는 주제를 직접 골라 꼭 알아야 하는 지식을 알기 쉽게 쏙쏙 전달합니다. 단순한 개념을 넘어선 깊이 있는 정보를 국민인과 함께 공유해봅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