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K 인기기사

uniK 소개 나의 유니크를 소개합니다.

uniK는 국민대학교 홍보팀이 연 6회 발행하는 온라인 웹진으로 ‘다른 생각, 다른 미래’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인생설계와 진로선택의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매력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한 uniK는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지지하는 유니크한 프로젝트입니다.

K-스피릿

K*-스피릿

국민대학교의 ‘실용주의’, ‘공동체정신’을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는 국민대 학생들의 이야기. 전공을 살린 재능기부, 지역과 협업하는 사회공헌활동, 기업이나 공공기관과 협업을 통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실현해 내는 놀라운 프로젝트의 스토리가 소개됩니다.

K-스타일

K*-스타일

“자신만의 방식”으로 꿈을 키워 가고, 자신의 길을 “스스로” 선택하고, 그 길에서 “경험”을 쌓고, 그 과정에서 “협력”해 나가는 국민인을 발굴 해 소개합니다. 꿈 많은 20대의 포부와 자신 안에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열정, 또 다른 ‘나’를 찾고자 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K-가이드

K*-가이드

국민대학교에는 다양한 단과대, 대학원, 학과 등이 존재합니다. 디자인, 자동차, 전자공학, 소프트웨어 등 국민대학교 대표 전공뿐만 아니라 오랜 전통을 이어가며 학계의 인정을 받는 전공, 새로운 연구 분야를 개척하는 전공이 있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인재를 창출하는 국민대학교의 노력, 지금부터 ‘K*-가이드’에서 만나볼까요?

도전! 국민

도전!국민*

새로운 분야의 새로운 인재상을 국민대학교가 선보입니다. 현업 관계자가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현장에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실체적인 변화를 위한 질문을 주고 받습니다. 이론과 비전을 실전에서 발현하는 방법을 익혀가고, 능동적인 인재로 진화하는 국민인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국민*인

나는!국민*

나는!국민*인은 국민대학교 학생들이 그간 쌓아온 각고의 노력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싣는 코너입니다. 사람이 살아온 이야기는 그 얼굴 의 생김새만큼이나 다양합니다. 그래서 이 코너에선 국민인이 담아내 는 형형색색의 감동과 의지, 삶의 궤적, 나와는 다른 목적지를 두루 펼쳐냅니다.

유레카?유레카!

유레카?유레카!

이론보다도 직접 현장과 원리를 먼저 경험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는 분야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책상을 벗어나 실험실로 향하는 이공계도 그 중 하나이며, 실습이 이론보다 선행하는 학습이 되어가는 분야는 더욱 폭넓어지고 있습니다. ‘유레카?유레카!’는 학생들이 실습으로 체험하는 교육현장을 소개합니다.

K*-크리에이터

K*-크리에이터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자신의 개성과 이야기를 드러내는 것도 커다란 ‘능력’으로 인정받는 요즘입니다. ‘K*-크리에이터’에서는 국민대 학생 중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학생과 그들의 채널, 유튜버로써 꿈꾸는 미래를 그려냅니다.

상단으로